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M자 탈모, 가르마 스타일을 가능케 해주는 볼륨 기능 샴푸, 닥터포헤어 폴리젠 플러스 샴푸, 2통 째 사용 후기

by 지반설계 기록자 2022. 10. 8.

넓은 이마 가운데 가장 좁은 곳이 중앙에 위치한 M자 탈모. 힘없는 머리카락에 자존감마저 사그라져 고민이 많은 분들에게 소개드릴 샴푸가 있습니다. 흔히 탈모 개선을 카피로 내 걸고 광고하는 수많은 샴푸들 중 제대로 탈모를 개선하는 효과를 지닌 건 없다는 것 이미 알고 계시죠? 탈모의 좋은 성분을 아주 쪼끔 함유시켜 놓고 “이건 치료제 같은 의약품이 아님”이라고 뒤통수치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오늘부터 그런 걱정은 하지 마시라고 제가 사용 중인 샴푸를 소개드립니다.


만족스러운 볼륨감 개선

지금 제가 들고 있는 샴푸는 닥터 포헤어 폴리젠 플러스 샴푸로 세 번째 녀석입니다. 처음에는 플러스가 아닌 폴리젠 샴푸를 사용했고 볼륨감이 많이 좋아져서 만족스러웠고, 다음은 플러스로 구매했습니다. 일단 좋았던 점은 탈모를 개선한다는 말만 쓰여있는 다른 제품에 비해  볼륨감을 개선해 준다는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탈모를 겪으면서 정말 우울해지는 날은 힘 없이 푹 가라앉은 앞머리를 발견했는데 그 사이사이로 나의 M자 이마가 실루엣을 비출 때였습니다. 하지만 볼륨감이 개선된다는 것만으로 이렇게 만족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리라곤 생각 못했었죠.

현재 저는 개선된 볼륨감에 4.5 : 5.5 가르마 스타일로 M자 이마의 양 끝을 만족스럽게 커버하고 있습니다. 볼륨감이 개선되지 않았다면 여름날이나 비 올 때 약간의 땀이나 습기로 인해 가르마 사이 축 처진 앞머리를 측은하게 봤을 겁니다. 지금은 그런 일 없어 스트레스 없는 나날을 지내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진한 액상, 사용후기

탈모 기능성 샴푸는 다른 브랜드도 2종류 사용해 봤습니다. 그중에 가장 불쾌했던 일은 샴푸의 처음과 끝의 사용감이 달랐던 점입니다. 좋은 성분이 가라앉은 건지  초반에는 괜찮다가도 마지막으로 갈수록 샴푸 후 머리가 뻣뻣한 것을 느꼈습니다. 이게 드라이를 바로 해도 뭔가 남아져서(마치 왁스를 바른 것처럼) 떡진 머리가 되는 게 바쁜 출근 준비 시간 때는 참 곤욕이었습니다.

닥터 포헤어 폴리젠 플러스 샴푸는 처음부터 끝까지 일정한 사용감이 좋았습니다. 엄청 쫀쫀한 것처럼 보이지만 보통보다 조금 더 진한 느낌의 액상이고 거품을 내면 풍성하고 치밀한 거품이 느껴집니다. 향도 튀지 않고 은은한 로션 향 같아서 예민한 분들도 무난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마무리하며

오늘은 제가 애용하는 닥터 포헤어 폴리젠 플러스 샴푸를 소개드렸습니다. 확신 없는 탈모개선은 기대치를 버리시고 자신 있게 말하는 볼륨 개선과 두피 강화 효과를 믿어 보세요. 저는 네이버나 쿠팡을 통해 구입하는데 링크드릴 테니 한번 구경만 한다 생각하고 상세페이지 정보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제품 정보 확인

닥터포헤어 폴리젠 플러스 샴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 중 제품 정보 링크의 공유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링크에 대한 공유이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해서 수개월 사용해본 경험을 글로 작성드림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